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(주)코아스

close open

QUICK ICON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BANK INFO

          • 신한은행 140-003-150772
          • HOLDER : (주)코아스

          CS CENTER / SHOWROOM

          • 1833-3177
          • MON-FRI  09:00 ~ 17:00
          • LUNCH  12:00 ~ 13:00
      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>> [주문결제] 아이폰에서 결제가 안될경우 해결방법   
          • 답변







          • 사파리 브라우저 보안 강화 정책 변경으로 인하여 


            쇼핑몰 이용시  로그인 및 결제 시 오류가 발생되고 있어 해결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.





            □ 증상 : 아이폰 iOS 11.3버전, 사파리 웹 브라우저에서 로그인, 카드결제, 휴대폰결제 불가


            □ 원인 : IOS 11.3버전 업데이트로 인해 보안 강화, http 로그인, 결제창 이용 불가


            □ 간편 해결 방법 1 : 설정 > Safari > 위조된 웹사이트 경고 > 설정 비활성화 (해당 조치에도 해결이 안되는 경우 활성화를 한 이후 다시 비활성화 설정 필요)



            □ 간편 해결 방법 2 : 사파리 브라우저 외 크롬, 네이버 등 타 브라우저로 결제










          23 [회원정보관련]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22 [회원정보관련] 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ID는 변경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21 [회원정보관련]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로그인 페이지의 ID/비밀번호 찾기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20 [AS] 유상A/S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고객이 사용부주의로 파손된 경우와 보증기간이 지난제품(1년)


            그리고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등은 유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

          19 [AS] 제품 A/S는 어떻게 진행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A/S신청은 고객센터또는 문의게시판으로 접수하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접수해드립니다.


          18 [회원정보관련] 회원 탈퇴 후 다시 가입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물론 탈퇴후 재가입은 가능합니다. 2개월 후에 가능하며


            기존에 사용하셨던 ID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      17 [회원정보관련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상단의 MYPAGE 메뉴 클릭후 좌측메뉴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

          16 [회원정보관련] 회원 가입시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회원가입시에는 이름,ID,비밀번호,이메일,핸드폰번호를 기재하시고 가입하시면 되며


           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ID로 손쉽게 가입도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15 [환불요청]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고객센터 접수 후 정당 환불사유가 되면 제품수거 물류입고완료 후 3일이내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

            카드사에 따라 취소 등록 후 3~5일 이상(영업일기준) 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
          14 [주문결제]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온라인상의 결제는 고객님의 신용카드 전표로 세금계산서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13 [주문결제]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결제수단은 신용카드, 무통장 외 ,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 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          12 [주문결제] 무통장 으로 결제하고 싶습니다. 계좌번호가 어떻게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기업은행 321-023958-01-053 예금주 : (주)코아스 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      11 [주문결제] 판매되는 가격에 부가가치세(VAT)가 포함된 건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전 상품의 가격엔 부가가치세(VAT)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

          10 [주문취소] 상품을 수령했는데 제품이 불량입니다. 교환해주시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받으신 제품이 불량인경우, 소비자피해규정에 따라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        단 사용중 파손과 하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
          9 [주문취소] 교환/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고객센터 1833-3177로 접수해주시면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  8 [주문결제] 주문/ 취소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중 단계로 가게되면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.


          7 [배송안내] DIY 상품인거죠? 조립을 해주실 수는 없는건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코아스의 상품은 대부분 간단히 조립할 수 있게 제작되어있습니다.


            조립서비스를 원하시면 비용은 7,000원이 발생하며(의자제외)


            주문시 결제 또는 방문시 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      6 [배송안내]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수도권은 협의 후 최대한 맞춰드리며, 지방은 이점이 불가하며


            특정요일에만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.(영업일기준)


           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  5 [배송안내] 주문하고 배송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보통 영업일 기준 5~7일 소요되며 지방의 경우 좀 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제작 및 물류환경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
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